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저의 10만원 날린 썰?을 풀어드릴게요!

!인스타 부업, 대학생 부업, 인스타 재태크!

인스타로 사람을 모집하는 다단계 많잖아요. 99만원을 요구하는 곳도 있고 70만원을 초기 비용으로 드는 곳도 있었는데 저는 학생인지라 그만큼의 돈은 없어서 안하고 있었는데 저의 눈길을 끌은 단 10만원으로 최소 60만원을 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부*계 라는 곳인데 라인을 잘 타면 벌 수 있다는 데 그건 좀 아닌 것 같고요 라인들 중에 최고 대가리 있잖아요 그 사람들이 다 먹는 것 같더라고요 수익인증하는 것도 어느 정도는 가짜라고 보셔도 좋습니다.

다단계가 아니라고 믿고 하는 것이지 사실상 다단계 맞죠 사람들 모아서 그 순서대로 나열하고 하는 것 인데

더는 이런 것에 솔깃하고 끌려서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이 잘 못하면 못버는 것이 맞지만 자신계정이 잘 살아나지 않으면 자신의 라인 위쪽에서 나의 계정을 가지고 가서 돈을 더 벌더라고요 이런 식으로 자기네들만 돈을 먹고 사는 것 같아요 밑에 사진과 같이요.

그러므로 이 글을 읽어보시고 다들 시도조차 해보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곳에서 했으면 최대 100만원을 날리지 않았을까 하네요. 이런 거 하지 마시고 일을 해서 돈을 버시는 게 정직한 돈이 아닐까하네요 도박이나 이런 거 하지마시고요 ㅎㅎ 뭐 그래도 할 사람들은 하시겠죠 그 사람들은 알아서 하시고 지금 고민 하고 있으신 분들은 하지마세요!

제가 말한 것은 인스타로 돈버는 모든 사람에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특정한 곳에서는 이러니 다른 곳도 의심해보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