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테크

피플펀드에 대해서

won_12.24 2020. 5. 8. 16:19
728x90

최근 저는 부동산 투자에 시작해보았습니다.

피플펀드라는 곳에서 1만원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아직 대학생이라 투자에 대해 잘 몰라서 공부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FX마진거래도 해봤고요 또 다른 것들도 해봤습니다. FX마진거래는 돈을 벌었으면 바로 그만하셔야합니다. 안그러면 언제 또 떨어질지..ㅜㅜ 이런 저런 재태크를 해보면서 돈을 벌기도 해봤고 손해를 본적도 있습니다.

이 피플펀드는 손실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꾸준히 해보고 좋으면 계속 해볼 생각입니다. 

FX시티도 다시 해볼 생각입니다. 공부를 좀 하고 다시 들어가봐야겠습니다.  주식, 재태크에 관심이 많아진 이 시기에 

잘 생각하고 고민하고 판단하여 건실화하게 돈을 벌어보겠습니다.  

피플펀드의 홈 화면

피플펀드에서는 특별상품 투자를 추천도 해줍니다.

연 이율도 꽤 높더라고요. 직장인분들이 100만원씩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돈이 많이 없는 분들은 저처럼 조금씩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투자 후에 돈이 들어오는데 안할이유가 ㅎㅎ

저는 2가지에 만원씩 만 넣어서 몇 십원씩 밖에 들어오지 않지만 땅파서 돈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투자에 대해 알아가는 거다 라고 생각하고 여유를 가지며 기다려보려고요

나의 투자 현황

이 화면에서는 자신이 투자한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5월 22일에 28원을 받더라구요 이 투자들은 오랫동안 기다리면서 해야하기 때문에 투자 공부를 하면서 기다리면 언젠가는 돈이 모아져있겠죠? 저는 이 돈을 바로 출금하지 않고 모은 돈 위주로 다시 재투자 할 생각 입니다. 이렇게 되면 저는 단 2만원으로 돈을 어느정도 벌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용돈정도? 나중에는 일을 하면서 투자금액을 늘려가며 해봐야겠습니다. 돈을 번다고 자만하지마시고 잘 생각하여 손실하지 않게 신중하게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는 기다림입니다. 갈대처럼 흔들리지 맙시다. 나중에 큰 후회하게 됩니다. 이 말이 가장중요할 것 같습니다

친구 초대

피플펀드의 이벤트~!!

지금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받은 사람은 각 만원, 초대한 사람은 5천원을 받습니다. 받은 만원으로 투자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코드는 위에 보시다시피 bGVuYQ 입니다. 하라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안하실 때 저는 돈을 벌고 있는 거라 괜찮습니다. 한번 해보고 싶으신 분들 1만원 받아가셔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