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원이입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서 다들 걱정이 많으실 거에요

위기가 생겼어도 다들 잘 이겨내고 있는 것 같아요. 한국은 점점 안정화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저는 대학생 새내기인데 학교도 못가고 집에서 라이브강의를 들으면서 과제지옥에 빠져있는 상태에요ㅜㅜ

고등학교 때 친구들과 술도 마시고 놀아야 할 시기인데 못해서 억울하네요..

그래서 저는 요즘에는 술은 집에서 마시는 편이고 주말에 운전연습을 하고 있어요 면허는 2월달에 땄는데 도로에 나가본건 2번뿐이에요. 그래도 아빠가 처음치고 운전을 잘한다고 해서 운전할때 기분이 좋았네요. 그 날에 처음으로 주차도 했는데....! 완벽 그 자체 ㅎㅎ 하지만 아직은 주차하기위해서는 두칸이 비어있는 곳에서 할 수 있겠더라고요ㅜㅜ

저번주에는 또 친구랑 싸우는 바람에 .. 술마시면서 풀기로 해서 내일 약속이 잡혔네요 제가 사는 곳은 청주인데요 코로나의 위험도가 많이 낮아진 상태에요 그래도 아직은 위험하기 때문에 마스크쓰고 조심히 잘 갔다와야겠어요.

저는 집순이라서 못나가도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못나가게 막으니까 나가고 싶더라고요 그래도 준비하는게 귀찮아서 오랜만에 나가는건데도 신나지는 않더라고요.ㅎㅎ.. 그래도 술 is 뭔들 저는 술이 좋아요!!

아마 저의 주량은 한병반에서 두병정도 인 것 같더라고요 필요없는 술부심이 조금 있긴하지만 먹기 싫으면 안먹는 편이라 다행이에여 오늘 저녁에는 맥주에 보드카를 한번 타서 먹어보려고요 맛있을 진 모르겠지만여 칵테일은 만들어서 먹어봤었는데 맥주에 보드카는 처음이라 ㅋㅋ 내일 나갔다오는김에 과제도 하고 와야겠네요 GPS를 측정해야해서ㅜㅜ

앞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나 게임에 대한 것을 위주로 글을 다룰것 같네요 아맞당!!! 오늘 단색이랑 여락이들 이 콜라보해서 산 레깅스가 오는 날이에여 그거 입고 열심히 운동한 뒤에 레깅스에 대해서도 소개해 드릴게요 단색 진짜 좋아요 자유속옷을 이미 사서 입어봤거둥요~ㅎㅎ

다음에는 저의 MBTI에 대해서 소개해 볼 생각입니다~

다들 이번 코로나 잘 이겨내시길 바라요!! 다들 화이팅 ㅎㅎ

의료진분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