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의식주

자일리톨 원석

won_12.24 2021. 2. 22. 14:53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러왔어요..
바쁨 + 귀찮음을 이겨내고..ㅜㅜ

구매는 1월달에 한 제품인데요. 지금은 두봉지 먹었어요! 자일리톨 원석을 예전부터 궁금해했었는데
이번에 구매하고 리뷰를 적어볼게요

자일리톨 핀란드산! 저는 레몬향으로 구매했어요.
복숭아향이랑 고민 많이 하다가 샀는데요.. 레몬향은 아주 미미하더라구요. 복숭아향으로 구매할걸 그랬나 생각이 들었어요. 복숭아향도 미세하겠지만..조금 후회,, 자일리톨 원석이 충치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퍼지락을 구매할까하다가.. 이걸로 샀어요. 많은 차이가 없을 것 같아서용 ㅎㅎ

자일리톨 원석 생김새를 보기전에 상자안의 내용 확인!

1박스에 총 10봉지

정리를 좀 해봤습니당

상자 뜯는게 조금 힘듦

이제 자일리톨 원석의 생김새를 봐여겠죠?

내용물

질소가 많은듯

양은 적어보이지만 그래도 저는 생각보다 오랫동안 먹는것 같아요

제각각

크기는 다 제각각이고요. 충치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많이 먹으면 설사유발이 있다고 해요! 모든건 다 적당히!!
이것을 먹고나면 그전과 비해서 확실히 산이 덜 나오는 것 같아요. 특히 자고 일어났을때!

간식먹고나서 한알, 가끔은 자기전에 한알, 외식하고 한알씩 먹기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밖에 밥먹고 먹으면 좋을듯! 소량포장이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가 끝나고 여행갈 수 있어지면 여행할 때 가지고 다닐 것 같아요.
그렇다고 양치를 안하면 절대 안됩니당 ㅋㅋ😂

이로서 리뷰 마칠게욤 다음 리뷰 때 만나요~
제가 적는 모든 글은 내돈내산 입니다..
저도 협찬 및 광고가 들어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