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갤럭시 버즈 프로

won_12.24 2021. 1. 21. 22:56
728x90

안녕하세요. 15일에 출시된 갤럭시 버즈 프로를 그 날에 바로 구매했어요. 21일 오후 5시에 도착하였어요. 약 6일~7일 정도 걸렸네요. 저는 무선이어폰을 처음 사봐요. 맨날 존버만 타다가 제 폰이 갤럭시라서 버즈를 사는게 나을 것 같았지만 버즈 라이브는 제 귀에는 아플 것 같아서 눈에 보이지도 않았는데 이번에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게 버즈 프로로 출시하고 노이즈캔슬링이 된다고 하여 기대하였어요.

제가 처음으로 언박싱 영상을 찍는라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아쉽..ㅜㅜ

상자 안에는 버즈 프로가

박스마저 이뻐요 저는 실버랑 고민하다가 팬텀블랙으로 구매했어요. 가장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블랙!

뚜껑을 열면 뚜껑에 들어있는 사용설명서

 

대망의 버즈프로
충전기와 이어캡
여분의 이어캡

충전 단자는 C타입이에요.
저는 삼성닷컴에서 구매했어요. 그러니 애니콜 케이스를 주더라구요! 귀여워요

애니콜 귀엽죠?
뚜껑을 열면 똭

케이스를 무료로 주는 것이라서 괜찮은 것 같아요. 나중에나 케이스를 살 것 같은 ㅋㅋ
케이스를 씌우기 전에 사진을 못찍어서ㅜㅜ
근데 이 케이스 빼는게 좀 어려워서 포기했는데 어떻게 해야 잘 빠지는지.. 궁금해요. 비싼 이어폰은 첨이라 조심스럽네요 ㅎ..
제발 떨어트리지 말고 오래 사용할 수 있길 🙏

제가 몇시간 써봤는데 지금까지는 다 만족스러웠어요. 단, 한가지만 빼고요.. 빠질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막상 달리기 하고 해도 빠지진 않아서 좋네요.
아쉬운 한가지가 무엇이냐면 대화감지라는 기능이 있는데 그게 잘 작동은 안하네요.. 말은 시작되었는데 거의 끝났을때 작동되고 그래요.. 이건 추후에 업데이트 때 기대해봅니다.

 

착용샷
못생겨떠.. 앞에서 본 이어폰 모습


저의 첫 무선이어폰 만족합니다! 대(?)! 성! 공!

https://youtu.be/L6zouzG_foI

이건 제가 언박싱 한 영상이에요. 첨 찍어봐서 엉성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