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하이루프 폰스트랩 제품 후기

won_12.24 2021. 1. 18. 18:29
728x90

안녕하세요. 저번부터 살까말까 고민했던 휴대폰 스트랩을 이번에 구매했어요. 여러군데 찾아보다가 하이루프 폰스트랩에 맘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하여 바로 구매했죠.

부착법
언스플래쉬드_카키

저는 언스플래쉬드_카키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4,800원이구요. 배송비 2,500원이에요. 저는 여기서 상품/스토어/주문 할인 2,100원을 받아서 총 7,300원에 Get 했어요.

먼저 부착한 사진부터 볼게요

바깥면
안면

한 3가지 방법으로 부착할수 있는데 저는 대각선 형태로 부착하였어요.
디자인이 이뻐요. 맘에 들어용

거울샷

좀 널널하게 부착이 된것 같지만 끈이 탄탄해서 괜찮았어요.

 

저는 잠시 나오고~ 휴대폰만 한컷 ㅎㅎ
쓰면서 장점과 단점이 있었어요.
장점은 제 폰이 S20 FE라 카툭튀가 있어서 카메라 없는 쪽에 저 스트랩이 받쳐줘서 약간의 받침대 역할이 되어 유튜브 볼때 좋았어요. 😀 그리고 밤에 누워서 폰게임을 하거나 유튭을 볼 때 손가락만 걸쳐서 하면 되서 편하더라구요. 손가락으로 폰을 받치고 있지 않아도 되서 손가락이 안아파요!

저는 괜찮았지만 신경쓰일수 있을 것 같은 단점이 한가지 존재해요. 바로 케이스 충전하는 곳에 붙이다보니 케이스가 좀 들뜨더라구요. 케이스가 완전히 딱 맞지 않는 다는 점. 참고로 저는 대부분 슬림케이스를 사용합니다.

대충 아시겠죠? 저는 별로 신경쓰이지 않더라구요.

나중에 다시 구매해야한다면 구매 할 의향이 있는 제품이네요. ㅎㅎ
그립톡이랑 고민하시는 분들 많던데 저는 그립톡으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별로 안들더군요.. 그립톡을 안써봐서 비교는 못하겠네요. 그립톡은 볼록 튀어나와서 불편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의 생각입니다.

쨋든 폰스트랩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