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운동

TS 스포츠테이프

won_12.24 2021. 1. 14. 21:57
728x90

안녕하세요. 어제 TS 스포츠테이프를 구매하기로 결심하고 구매를 했어요. 6롤이 한박스에 18,500 원이에요. 무료배송이구요. 저는 베이지(5cm)짜리로 샀답니다~ 키네올로지 스포츠 테이프입니다.

한박스

어제 아침에 구매 후 오늘 아침에 배달 완료.
배송은 아주 빠르네요 👍

열어서 한 컷

6롤이 들어있어요.

베이지 색상

롤 마다 각 포장 되어있고 각 상자에 필름지로 해놔서 색상이 바로 보이네요.

스포츠테이프 꺼내서 한 컷
깔끔하게 한 컷

위쪽 표면에 접히는 부분이 있길래 뜯을 부분 뜯고 접을 부분 접어 놨어요. 하나씩 빼서 쓰기 좋은 것 같아요!
이런 세심함 좋아요 😀

무릎은 예전에 다쳤어서 무리가 가면 아프더라구요. 팔힘도 약해서 손목에 무리가 가서 손목 보호대를 하긴 하는데 무릎보호대를 사는 것 보다는 그냥 여러군데 다 붙여서 보호 할 수 있는 스포츠 테이프를 사는게 돈으로도 이득 일 것 같아서 이참에 구매했어요.

뒷면에 칸이 있어요
테이핑 방법 설명법

뒷면에 칸이 나눠져 있어서 잘라서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처음 써보는 거라 테이핑 방법을 보고 써봤어요.

팔목에 대어보고 잘라 놨어요.

유튜브에서 팔목에 붙일 때 손목 꺾어서 붙이래요
쭈글쭈글 해지도록 붙이기

쭈글쭈글 해지도록 붙이기

 

테이핑 고르면서 여러 유튜브를 봤었는데 손목테이핑 할 때는 손목을 꺽어서 붙여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아까 2칸 반 짤라 놓은 것을 손목에 둘렀어요 한바퀴 뱅그르르 근데 조금 모자르더라구요.
하지만 운동하면서 떨어지진 않았어요.

접착제 부분

접착제 부분은 물결 모양으로 생겼네요.

무릎 테이핑

다음엔 무릎에 테이핑을 해요. 5칸을 자르고 3칸 정도는 가로로 반을 잘라줘요.

처음 해봐서 좀 어렵더라구요. 무릎 테이핑 하는 법을 유튜브로 좀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테이핑을 다 해주고 위에 레깅스를 입었는데 밀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상체는 방금 리뷰 하고 온 베러댄라이프 땀복을 입었어요. 그래도 잘 붙어 있었어요! 운동을 끝내고 샤워를 하기 위해서 제거를 했는데 피부가 빨갛긴 했는데 그건 그냥 붙이고 떼면 잠시 빨개지는 거였고 피부에 이상은 없었어요! 그리고 뗄때 하나도 안아파요. 파스 붙이고 때면 아픈데 이건 안아파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앞으로 테이핑 해서 안전하게 운동하고 땀복 입고 효율 높이는 운동을 하면서 지내야겠어요. 운동하시는 분들 다치지 않는게 중요해요!! 안전하게 건강 관리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