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운동

베러댄라이프 땀복

won_12.24 2021. 1. 14. 21: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러댄라이프 땀복 후기 입니다.
제가 땀이 잘 안나는 편이라 운동할때 땀 나려하면 운동이 끝나고 그래서 운동할 때 땀 한번 쫙 빼고 싶다~ 라고 느껴져서 핫슈트꺼랑 고민 하다가 리뷰 여러개 찾아보고 베러댄라이프 것으로 어제 구매했어요.
오늘 6시 쯤에 배송이 와서 바로 입고 운동을 해봤어요.

꺼내고 바로 찰칵

사이즈 총기장 때문에 고민하다가 다들 크다는 사람도 있고 작다는 사람도 있고 정사이즈라는 사람도 있고 사이트에 있는 사이즈를 보니까 큰 것보다는 S를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 S 사이즈로 샀어요. 저는 옷 고를 때 총기장을 보고 사는데 땀복은 크면 불편할 것 같아서 품이랑 팔길이 보고 샀어요. 근데 입고 해보니까 총기장이 짧으니까 운동 할 때 조금씩 위로 올라가긴해요. 예를 들면 버피 같은 거 할때 팔을 위쪽으로 올리니 그 때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사이즈는 M을 샀으면 괜찮았을 것 같다고 느꼈어요. 제가 총기장 67을 입는데 S는 62였고 M이 65였어요. S, M 둘 중에 고민 많이 하다가 박시하지 않을 것 같은 S를 산거였어요.
42,000원이니 그냥 입고 나중에 다시 사게 되면 그땐 M을 사봐야 겠어요.
밑에 착샷 보여드릴게요

베러댄라이프 착샷
베러댄라이프 거울샷

참고로 저기 손목에 붙이고 있는거는 그 다음에 리뷰 할게용 운동을 하고 나서 찍어서 얼굴이 빨개졌어요ㅋㅋ 저는 여름에도 땀이 잘 나는 편이 아니에요. 무더위일때는 나는데 다른 사람들보단 덜 나요. 그래서 운동을 하다가 땀이 찔끔 나더라도 잠깐 쉬면 땀이 식고 그래요.

그래서 막 폭발적인 땀을 기대는 했지만 땀이 원체 잘 안나다보니 막 흐르지는 않더라구요.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팔에 땀

운동하면서 팔에 땀이 나는건 거의 처음인 것 같아요 땀이 얼굴이랑 등에만 나는데 등도 흐르진 않고 얼굴위주로 땀이 나거든요.. 저거 입으면 안이 후끈후끈해요. 이정도면 효과가 있는 건 맞는 것 같아요. 팔에 땀이 송글송글 올라오는 건! 꾸준히 입고 운동하다보면 나중엔 땀이 쫙 나오겠죠?ㅎㅎ

운동해도 땀이 잘 안나서 개운한 느낌이 안들었던 분들 땀복 입고 해보세요! 아 참고로 저는 무산소 위주로 해서 더 땀이 안나는 것 같기도 해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열심히 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