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데저트에센스 호호바 오일

won_12.24 2021. 1. 7. 21:3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약 2주간 사용해본 호호바 오일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목에서도 보셨다시피 호호바 오일인데요. 저는 유튜버 민가든님 구독자라서 보다가 이 제품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제품 사진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

블.랙.헤.드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민가든님께서 일주일만 따라해보라고 하셔서 해봤는데 효과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클렌징 오일, 바세린 여러가지 해봤었을땐 별 효과가 없었는데 호호바 오일을 쓰니까 눈에 보여서 놀랐어요.
제가 쓰던 클렌징 오일에도 호호바 오일이 포함은 되어있던데 그것만 썼을 때는 별로 였지만 자신이 가지고 있는 클렌징 오일에 호호바 오일을 한두방울 떨어뜨려서 코를 롤링 해주시면 됍니다. 그 후 폼클렌저로 마지막 세안을 해주세요!

저는 이 제품을 상한 머리카락에도 발라주기도 하고 바디로션과 섞어서 몸에 바르기도 하고 자기전에 크림에 한방울 넣어서 바른 후 잠을 잡니다. 촉촉하고 흡수가 잘돼요. 몸에 바르실 때는 오일만 바르시는건 몸에 붉게 반점이 올라올수도 있어요. 섞어서 쓰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품 앞면
뒷면 설명참조

저는 약 2주간 이정도 썼네요. 나중에 다쓰면 재구매 해야겠어요. 가성비도 있고 좋은 것 같네요.

하나 아쉬운 점이 용기에서 오일이 조금 세는 점이 아쉽더라구요. 뚜껑부분에서 세더라구요. 다른 용기에 옮겨서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호호바 오일은 변형이 쉽게 되지 않아서 굳이 갈색병에 담지 않아도 된답니다. 투명용기에 담아서 쓰셔도 돼요.

비싼 오일 찾지 마시고 가성비 좋은 데저트에센스 100% 호호바 오일 추천드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