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운동

하림 닭가슴살 리뷰!

won_12.24 2021. 1. 6. 19:02
728x90

안녕하세요. 방금전에 요가 매트 리뷰하고 왔어요. 오늘 택배가 몰려오네요 ㅎㅎ 운동을 마치고 나서 닭가슴살을 먹어주었어요. 운동 시작할때 냉동실에서 꺼내주고 열심히 운동을 하고 앞뒤로 30초씩 데워주면 너무 뜨겁지 않게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놀라웠던 점은 와.. 진짜 하나도 퍽퍽하지가 않다는거..!
여태까지 여러군데에서 닭가슴살을 먹어봤는데 여기가 가장 촉촉했어요! 먹으면서 계속 놀랐어요

하림 닭가슴살

처음 포장 상태는 이렇게 배송이 왔어요. 저는 훈제, 블랙페퍼로 각각 5팩씩 샀습니다. 하림이 블랙페퍼가 맛있다는 아는오빠의 말을 듣고 블랙페퍼 5팩을 사고 훈제는 오리지널보다는 맛이 있을 것 같아서 평범한 훈제로 골랐어요. 그래서 저는 오늘 블랙페퍼맛을 먹어봤지요~ 맛있더라구요 촉촉하고 하림꺼는 재구매 의사 100%있어요! 다들 가격이 싼곳 찾으시는 분들도 있고 많이 알려진 곳들에서 찾는분들도 있긴 한데 여기는 맛도 있고 무엇보다 퍽퍽하지 않은 촉촉한 닭가슴살이라서 저 믿고 구매 한번 해보세요. 저는 10팩에 총 29,000원이지만 하림 스토어찜이랑 쿠폰을 받다보면 약 17,000원 할인이 돼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12,000원에 무배까지! 무배가 이리 좋을수는 없다 ㅎㅎ 다들 무배는 놓치고 싶지 않을거에요! 맞죠?
참고로 이거 광고 아니에요! 단점이 있나 찾아보려 했지만 ..흠,, 굳이 뽑자면 가격이 좀 비싸다? 할인쿠폰이 없이 사기에는 비싼감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촉촉해서 저 가격으로라도 사먹을 것 같아요. 여러군데 왔다갔다 하지마시고 하림으로 정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혹시 "나는 하림보다 더 촉촉한 닭가슴살을 먹어봤다!" 또는 "여기가 제일 맛이 있다" 하는 곳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 그 다음날 훈제맛을 먹어본 후기
↪ 블랙페퍼보다 짜요. 싱겁게 먹는 사람들은 비추에요. 제가 싱겁게 먹는데 많이 짜요. 맛은 대략 오리 훈제 + 삼계탕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