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운동

LENWAVE 요가매트 리뷰

won_12.24 2021. 1. 6. 18:2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배송온 런웨이브 요가매트를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쓰던 요가 매트가 있긴 했었는데요 바닥이 타일인데 잘 밀리더라구요. 그리고 아빠가 좀 더 가로폭으로 넓었으면 좋겠다고하여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구매는 위메프에서 했구요 블랙색상에 16mm로 24,500원에 Get! 이 매트의 재질은 NBR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밀림이 거의 없더라구요. 길이는 185, 90 입니다. (단위는 cm)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포장 상태
16mm 두께
런웨이브

두껍죠? 10mm와 16mm가 있었는데 가격차이도 많이 나진 않아서, 아빠가 두꺼운걸 원한다고 하여서 16mm로 샀어요. 저도 앉아서 하는 운동을 할때는 꼬리뼈가 아팠는데 러시안트위스트를 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런지를 할때도 밀림이 없으니 좋구요!

제가 전에 쓰던 요가매트랑 비교를 해보았는데 보러 가시죠~

바닥에 놓고 크기 비교
크기 비교 한눈에
두께 차이 한눈에

제가 예전에 샀던거는 약 2~3년 전에 산거라서 정확하게는 기억이 안나지만 사진상으로는 8 또는 10mm 인것 같네요 아마두.. 8미리이지 않을까합니다
이제부턴 이 매트로 운동 열심히 해야겠어요. 운동을 좀 안하면 바로 몸이 안좋더라구요.. 이상하게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운동 좀만 쉬면 바로 장이 안좋아지는,, 이것때문이라도 운동은 꾸준히 해야겠다고 느껴요ㅜㅜ 장아 아프지마라 요즘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안먹다보니 운동은 필수! 다들 다이어트, 근육량 키우기, 스트레칭, 요가 등등 열심히 하세요! 헬스장은 못가지만 근손실은 안돼!(절규) 파이팅!!

마침 닭가슴살 배송도 같이 왔어요. 오늘 운동하고 하나 먹어봤기 때문에 그 다음 리뷰는 닭가슴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