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흥국생명에서 쓰는 폼롤러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요즘 김연경 선수 유튜브를 보다가 유튜브 알고리즘에 이끄려서 이다영의 세파이크 영상과 박상미 선수와 함께 디그를 했던 영상을 본 후 이다영한테 입덕하게 되어서 이다영 선수는 어떤 폼롤러를 쓰는지 궁금하고 폼롤러가 필요했는데 뭘 사야할 지 몰라서 고민만 하고 있던 와중 찾게 되어서 구매 및 리뷰를 해볼게요 !


배구는 어렸을 때 최!강!삼!성! 이렇게 응원하러 가봤던 적 말고는 10년 만에 배구에 빠지게 됬어요!!

저는 재영 다영이 쌍둥이 인지도 몰랐는데 96년 10월 15일생 이더라고요

저는 00년 12월 24일생 입니당 곧 생일이 다가와요 ( 히히 tmi...)


본론으로 들어가서 흥국생명 배구단에서 쓰는 폼롤러는 바로바로~~

먼저 사진부터 !

저기 보이는 저 모양이 어디꺼인지 찾아본 결과


트라택 폼롤러 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매 했어요. 가격은 20,000원 안쪽이에요 그리고 무료배송입니다.



로고가 똑같은 것 같죠? 처음엔 찾느라 힘들었는데 발견하고 나니까 좋더라고요 저도 이제 다롱이랑 똑같은 폼롤러를~


트라택 폼롤러의 구성품으로는 

설명서와 간단한 사용방법 어떤 자세로 풀어주는지 나와있습니다.

제가 등 풀어주느라 써봤는데 아프지 않아서 처음 쓰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EPP 검은색 폼롤러 60cm짜리로 샀어요


재영 다영 모두 매 경기마다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유관중 경기가 열렸으면 좋겠어요 처음으로 직관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집에서 축구, 농구 경기볼때는 직관가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었었는데 배구는 가고 싶더라구요

축구에서는 네이마르랑 알리 팬이고 농구는 커리 좋아해요 ㅎㅎ


다영이 배구 영상보고 나서 운동자극이 오길래 홈트를 다시 시작했어요! 다들 집에서 운동해봐요 

운동 후 샤워 아주 좋아요!


둥이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