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네요..

오늘은 빅쏘 강화유리를 써보고 난 후기 및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5900원에 배송비 2500원이 붙어요 저는 할인쿠폰을 받아서 2000원 할인받아서 총 7900원에 샀습니다. S20 fe가 카툭튀가 되어있어서 불안했는데 딱 빅쏘에서 팔길래 바로 사서 붙여보았어요. 붙이는 방법은 쉽고 간단해서 다들 잘 붙일 수 있겠어요 ㅎㅎ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 필름이 총 2장 !! 들어있기 때문에 나중에 떨어트렸을 때 깨지더라도 하나가 더 남아있기때문에 안심이 되더라구요. 

먼저 처음의 포장상태를 볼게요!


깔끔하게 잘되어있네요!




뜯었을 때의 내용물 확인!




안에는 깔끔하게 사용 설명서가 간단히 들어있고 먼지제거 스티커와 천, 필름이 각각 2장씩 들어있어요!^^ 2장에 만원이 안되는 거니까 가격적 부담도 적다고 생각해요 필름 저 조만한거 한장에 약 만원이라면 좀 비싸다고 느껴질수 있는데말이죠. 


밑에서는 붙이고 난 후의 모습! 두둥!



먼지가 거의 안들어가고 깔끔하죠 필름을 붙이고 나서는 카메라 렌즈 깨질까봐 조마조마 하지 않아도 되서 좋네요. 마지막으로 저번에 사은품으로 받은 골스튜디오 커스텀스킨을 붙인지 좀 지났는데요 처음에 붙였을 때는 기포가 엄청 심하더니 시간이 좀 지나니까 기포가 싹 사라졌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전에 기포가 심해서 되게 별로라고 했었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마이커스텀 스킨 신청 기간 지나기 전에 얼른 만들러 가야겠어요. 근데 좀 귀찮더라구요,,ㅋㅋ


결론으로 빅쏘 제품 추천합니다!! 빅쏘 광고 아니에요~


지금 다들 퇴근하거나 하루를 마무리 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며칠만 지나면 주말이 다가오니 남은 날, 다들 잘 지냅시다! 코로나 조심하구요~~ 다음에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