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도착한 S20 fe 를 사면서 얻은 사은품과 30%할인권으로 산 갤럭시 워치3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저는 아빠 생신선물로 주려고 갤럭시 워치3 45mm 짜리를 구매 했어요. 블로그를 위해 먼저 살짝 까봤습니다. 라벨씰부분 말고 그 아래쪽 부분을 뜯어보았어요.

먼저 S20 fe 사은품을 살펴봅시당 제가 사은품 신청을 늦게 해서 늦게 도착했는데요

저는 갤럭시 fit 2와 골스튜디오 스킨을 골랐어요

핏2 블랙의 이미지 먼저 보실게요~



블랙이 깔끔하고 좋네요.

밑에 사진은 착용샷 !



피부가 너무 하얗게 나온것 같아욤 ㅋㅎ

제가 말라서 제일 끝부분에 끼웠는데도 팔을 내리면 움직여요..

정식 필름은 없어서 지금 다른 곳에서 필름을 사려고 하는 중이에요

사은품으로 받은거기도 하지만 쓰는김에 기스 안나면 더 좋잖아용

화면 밑 부분에 네모난 그림이 보이는데 거기를 터치하면 화면이 켜져요

오른쪽으로 넘기면 스트레스 측정 운동하기 알람설정 이런게 나오고요

위에서 아래로 스크롤하게 되면 폰에서 비슷한 화면이 나와요 

설정창 같이 간단한것은 핏2에서 할 수 있겠어요.

워치처럼 답장 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아직 제가 잘 몰라서 모르는 것일수도 있어요)


1시간정도 안움직이면 움직이라고 진동이 와요.

침대에서 안 움직일때도 있긴 하지만 수업듣느라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서 많이 못 움직이는데

움직이라고 진동울리면 방에서 방을 왔다갔다해요 ㅋㅎ

처음에는 1시간알람이 뜨면 어떻게 없애야하는 지 몰라서 몸을 좀 움직였었는데

하단 네모난 부분을 두번 터치하면 홈화면이 나오더라구요!

아직까지는 끼면서 불편한 점은 못느꼈는데요,

많이 걸어다니시는 분들이 걸음 측정이 정확하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말이 너무 길어지니~~ 이젠 커스텀 스킨에 대해 말해봅시당

저는 골스튜디오로 선택했어요 처음에는 그루트를 할까 고민했었는데

다들 그루트를 선택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저는 다른 사람들이랑 겹치는거를 별로 안좋아해서

골스튜디오로 Pick 했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고요 

저는 이것을 처음에 붙였더니 먼지가 들어가서 뗐다가 다시 붙이니까 잔기포들이 너무 많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윗부분은 잘라버리고 밑부분 그림만 휴대폰 가운대에 붙였어요

2번만에 붙였는데도 기포가 많이생겨서 조금 느낌만 내다가 떼고 케이스 사서 낄생각이에요

저만 기포가 심했나요? 저는 아이패드 큰 화면도 기포없이 한두번만에 붙이는데

이 스킨은 기포가 너무 많이 생겨서 당황,,했답니다


바로 이렇게 기포가 잔뜩,,


이제 기다리고 기다렸던(?) 갤럭시 워치3 를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요

저는 45mm 미스틱 실버로 구매했어요

331,000원으로 구매했어요 



열게되면 깔끔하게 위치3와 뚜껑부분에는 간단한 사용설명서랑 충전기가 들어있어요



꺼내서 박스 위에 올려놓고 한컷~



생각보다 45mm가 크더라고요 제 손이 작아서 그럴수도 있긴하지만




키는 모습 빠르게 촬영하느라 살짝 화질이 안좋게 찍혔네요

아빠 생신이 11월말인데 이걸 먼저드려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

다들 후기보니까 늦게 도착한다고 해서 미리 구매했는데

일주일도 안걸렸어요ㅜㅜ

얼른 사용해야 좋을 것 같긴한데 말이죠

강화유리는 품절나서 다른 곳에서 사야되겠어요ㅜㅜ

이렇게 비싼 선물은 처음이네요 돈 아까워하지 말아야죠

돈은 시험끝나고 알바로!

오늘 얘기가 길어졌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