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의식주

칼로비스 가벼울소다

won_12.24 2020. 11. 2. 13:07
728x90

안녕하세요! 원이 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제품 칼로비스에 대한 리뷰를 쓰려합니다.

저는 여락이들의 와락이로서 할인을 할때 구매를 하였습니다.

한박스에 15일치 46000원 입니다. 좀 비싸죠,, 저는 한 4만원에 산 것 같아요.

종류는 두가지가 존재 합니다. 가벼울소다달라질소다가 존재하죠


 

저는 여기서 가벼울소다로 구매했습니당

가벼울소다는 풋사과맛 입니다.

탄산이라서 물에 타먹으면 데미소다 사과맛이랑 비슷합니다.

참고로, 달라질소다는 유자맛 입니다.


가벼울소다는 비타민D가 들어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밖에 못나가서 햇빛을 많이 못받으니 비타민D가 들어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달라질소다에는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B2, 아연이 들어있습니다.



물 150~200mm에 한 정을 넣어서 하루에 두번 섭취해주면 됩니다.

가벼울소다를 먹으면 배출이 잘되는 것 같습니다.

달라질소다를 먹으면 살이 좀 빠진다고 합니다.

두개를 같이 샀을 때는 같이 녹여서 먹어도 상관은 없다고 합니다.

가벼울소다는 식전에 먹는 것이 좋고 달라질소다는 식후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하지만, 꼭 그럴필요는 없으니 참고하시고 

여러분들이 원하시는대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탄산음료를 좋아하시는데 내가 다이어트중이다 하시면 살도 빠지고 탄산도 섭취할 수있어서 15일치를 사먹어보시고 효과가 좋다하면 꾸준히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좀 나가니 나는 탄산 안좋아한다 하시면 열심히 운동을 하셔서 살을 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이걸 먹지않아도 될 것 같아요.

이거 대신에 유산균을 먹으세욤!


그럼 다음에 만납시다~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