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승인 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구글 에드센스 !!

제가 블로그 고시를 시작했을 때는 '그 병' 때문에 엄청 안됬었어요ㅜㅜ

하지만 어제, 제가 챙겨보는 유튜버가 있는데요 그 분이 요즘 승인이 되게 잘되고 있다고 하여서 바로 신청 넣었는데 오늘 아침에 자고 일어나보니 진짜 승인이 되었더라고요!! 다들 소리질러~~

지금은 글이 하나도 없어도 승인이 된다네요. 다들 블로그 시작할 마음이 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저도 2번정도 거절 당해봤거든요 포기하기 직전이었는데 이런일이 생길줄 누가 알았겠어요

진짜 다들 후회하지마시고 지금 바로 에드센스 승인 넣으러 고고~~!!

에드센스 승인 받고 납두지 마시고 광고 넣고 관리 좀 해주셔야 승인이 풀리지 않을 거에요

추천하는 유튜버는 바로 리뷰요정리남 님 영상이 쉽고 잘 설명되어있어요.

그럼 다들 홧팅하시고 저는 이만 실시간 강의 들으러 물러나볼게요 ㅎㅎ

오늘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