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늘 드디어 모바일 게임 아웃로가 글로벌 서버로 돌아왔습니다. 

업데이트 된 김에 저는 닉변을 했는데요 이 사진 속에서는 변경 전인 신생아잠만보로 나와있지만 지금은 DarkHeaven 으로 바꿨답니다~

 

하루 10판 제한 이것이 가장 안좋은 것 같네요.

제가 쓰던 주 스킬들이 이번에 다 너프가 되가지고 슬프네요ㅜㅠ

첫화면

일단 첫화면이 핑크핑크한게 되게 어색하네요. 그 다음에는 로딩화면이 뜨는데 이제부터는 이 시간동안에도 아주 간단한 게임을 넣어서 지루하지 않게 해주었답니다. 다들 하실지는 모르겠지만요.ㅎㅎ

로딩 화면
시즌패스

아웃로도 카러플처럼 시즌 패스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카러플을 너무 따라한 티가 좀 나는 것 같네요. 흐음,,

저는 무과금유저라서 현질을 하진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돈이 많으신 분들이나 흑우들은 하겠죠 뭐..

 

누구의 생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업데이트 기념으로 나온 것 같네요 전투를 하면서 케이크를 모으면 확률적으로 전설 팩을 얻을 수 있어요 근데 전설 팩을 얻어도 렙업이 확률 적용이 되는 바람에 크게 기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왜 업데이트를 이렇게 하였는지 정말 의문이 들어요. 안 그래도 망겜인데 업데이트로 인해서 더 망해가고 있는 기분 과연 글로벌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하게될지.. 다음 업데이트 때 다시 원래대로 되돌아 갈 것 같은 예상이 들어요.  

저 바로 위 사진에 살짝 보이는데 카러플처럼 채팅창이 하나 생겼어요. 채널은 99999까지 있습니다. 귓속말 기능도 나왔습니다. 확성기를 사용하면 메인화면에 뜨더라고요 그리고 글로벌이다보니 알아서 번역이 된다합니다. 외국인들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 재밌을 것 같아요. 중국인들이 핵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이 동영상은 제가 유튜브에도 올린 영상인데 업데이트 후 보상받으것으로 카드깡도 해보고 업그레이드도 좀 해봤는데 카드 레벨이 높아질수록 확률이 낮아져서 골드와 전설카드가 너무 많이 필요하네요 1렙전설로만 살아갈듯한., 출석보상은 짜게 주는데 올려야될것은 많고 하네요. 더 좋아질 수 있는데 더 나빠지는 업데이트 인것 같아요. 정말 이번에는 긍정적이게 말하는 게 어렵네요. 아웃로 공식카페에서 건의와 아이디어를 내보아봐도 달라지는게 크지 않아요. 그래도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라는 것이 유일한 장점이었는데 전투횟수를 제한시켜버리니 답이 없네요. 정말 0시즌때부터 꾸준히 하신 랭커분들을 더 도와주는 꼴인데 저처럼 시작한지 별로 안되고 새로운 뉴비분들은 더더욱 힘들게 된것같네요.

그래도 새롭게 탄생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해보고 별로이면 관두면 되기 때문이죠. 이 글을 읽으신 분들중에 랭게임에서 만나신다면 쪽찌로 인사나누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진짜 만난다면 신기할 것 같네여 ㅎㅎ 다들 즐거운 게임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