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게임

모바일게임 추천!

won_12.24 2020. 7. 15. 14:16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즐겨하는 모바일 게임에 대해 소개 및 저의 전 시즌 기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소개드릴 게임은 바로 아웃로입니다.

이 게임은 실력 게임입니다. 두뇌싸움도 필요하며 무빙도 중요하죠. 캐릭터 레벨이 오르면서 자신의 실력도 오릅니다. (현질빨인 사람들 빼구여)

다만 아쉬운 점이 서버 문제가 좀 심각합니다. 이것 좀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돌아오는 7월 28일에 글로벌 서버가 패치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서버는 더더욱 중요해지겠죠ㅎ

외국인들과 함께 하면 더 재밌을 것 같고 국뽕이 생길 것 같군요. 게임의 신 한국 아니겠습니까?

 

이번에는 전 시즌이었을 때의 저의 기록들을 공개해볼까 합니다.

 

 

 

저는 신라 서클에 대해서도 몰랐습니다.

게임 시작한 지 4일 정도쯤에 2ㄷ2 대전을 돌리다가 랭킹 1,2위를 만났었죠

그때는 1,2위 인지도 몰랐습니다. 

그때 저도 어떻게 피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해도 잘 피했었답니다.

그래서 랭킹 1위이신 화랑도이 신라 서클에 데려오고 싶다는 제안을 하여서 열심히 점수를 올리고 신라 서클에 입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때 저를 발견하지 않았다면 저는 이 게임에 양학을 당하다가 그만두지 않았을까 합니다. 

저는 그 후로 2~3주 동안 화랑도님과 열심히 게임을 하여 첫 시즌인 season 7 때 레벨 13을 찍고 로얄 마스터로 시즌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라 서클에서 기여도를 많이 올린 덕분에 가디언도 달게 되었답니다. 

 

 

 

 

 

 

 

 

 

 

밑에 사진들은 저의 대전 / 서클 / 모드 기록들입니다.

대전랭킹 3위
신라서클 1위
모드 26위

앞으로도 열심히 기여도도 올리고 실력도 쌓으려고 합니다. 아직은 실력이 잘하는 편에 속하진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실력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려고 합니다. 지금 실력으로는 랭커분들을 저 혼자서 한대만 맞혀도 만족합니다. 랭커분들은 0 시즌부터 시작하신 고인물들도 아직 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저도 랭커에는 들어가겠지만 그래도 아직은 뉴비입니다. 가끔가다가 랭커 한번 잡은 거로 영상을 박제하시는 분이 있는데 저 잡았다고 좋아하지 마세요^^. 제 실력은 낮습니다. 진짜 고인물님들 랭커들을 여러 번 잡으셨다면 박제하신 분의 실력을 인정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바코드 서클을 부활시키는 중이랍니다. 많이 들어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풍월도님이 부활시키고 있습니다.

같은 서클원의 물타기 현상은 풍월도님이 추방하실 겁니다.

 

신라/바코드/검은소 서클원들 중에 옾챗에 들어와 있지 않으신 분들은 저에게 옾챗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오픈 프로필 : open.kakao.com/me/wond

 

긴 글 읽어주셔서 오늘도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홍보할 게 있습니다. 바로~~

 

유튜브를 시작할까 합니다. 게임 유튜버로요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만 부탁드릴게요

조회수가 제일 높게 나온 영상 하나만 소개할게요 : youtu.be/OqKOjZjxPTk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구독 한 번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