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테크

FX 시티 마진거래

won_12.24 2020. 6. 20. 15:33
728x90

1~2주 전 쯤에 오랜만에 fx시티에 들어가봤었는데 폭파했었더라고요. 저는 가입 후 이용을 안하고 있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진거래가 불법이라하던데 이젠 주식밖에 할 곳이 없는 것일까요? 마진거래가 작은돈으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는데 아쉽네요.. 주식은 무서운데 말이죠 1년동안 공부를 하고 모의투자도 해보고 시작해야지 좀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앤리치는 바라지도 않고 되지도 않겠죠?ㅠ 어른들이 주식은 절대 하지마라 하는데 전재산을 투자하는 것도 아닌데 도전하지도 않으면 이 인생은 변화하지도 않을텐데 왜 이해를 하지 못하시는 것일까요ㅠ.ㅜ

저는 전에도 말했다시피 피플펀드에 딱 5만원만 투자하여서 내년 5월까지 투자를 해논 상태입니다.

( 혹시 그전 블로그를 안보셨다면 피플펀드 피드를 보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펀드는 이자율이 높지 않아서 주식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지만 아직은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이기 때문에 그 마음은 접어두려고요,, 하지만 갑자기 주식을 시작했다는 말을 하며 또 글을 올릴 수 있다는 점 ㅎㅎ// 저는 블로그도 아직 애드센스도 신청을 못하는 사람이라서 블로그로도 수익이 없답니다. 아니면 앞으로는 블로그에 중점을 둘까도 생각해봤어요. 

아 그리고 인스타 팔로워가 1000이 되면 블라인드 캠페인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할 수 있다는데 저는 언제쯤 1000이 될까요?? 인스타 선팔하시면 바로 칼맞팔가는데ㅜㅜ 혹시모르니 제 아이디는 o.wond.o 입니당.

믿을 만했던 fx시티가 접고나서 이젠 잘 알아보고 판단하여서 해야겠네요. 피플펀드는 괜찮겠죠? 괜찮아야해요

움..이제 할 말이 다 떨어졌다 ㅠㅜ 글만 써놔서 좀 지루하실 수 도 있겠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원하시는 피드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해줄 수 있는 선에서 만들어보겠습니다 !  

저는 이제 영어시험 토익모의고사 300점이상을 맞아야해서 시험을 보러 가려구요 성인되고나서 첫 토익인데 설마 신발 사이즈가 나오진 않겠죠?! 더군다나 저는 발 사이즈가 작아서 안되는데,, 저의 점수가 궁금하시면 댓 달아주세요!!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요~

다음피드는 카페 갔던 것을 올릴겁니다 그것도 많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