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게임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won_12.24 2020. 6. 8. 20:29
728x90

이번에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에 대해 팁포함 저의 정보들을 알려드릴게요!

요즘 모바일게임 대세 중의 대세죠 ㅎㅎ

저는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지금 마스터찍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2세대라서 화질이 좀 안좋지만요 

친추부탁드려요 같이 랭킹전 올립시다. 챌린저분들은 너무 잘하셔서 제가 따라갈 수 가 없더라고요ㅠㅠ

좋아요 눌러주시면 바로 칼반사한답니다. 선물은 별로 없어서..,, 

인기도는 좀 없는 편이고 L2 라이선스까지 따논상태입니다. L1은 도저히 못 따겠더라고요. 저는 현질을 안해서 핑크코튼은 못타고 K코인으로 살 수 있는 카트 중에 가장 좋은 솔라를 샀습니다.

밸런스랑 내리막길은 될 듯 안되고 노익은 랭킹전 돌리다보면 2분 30초대가 나와서 불가능일 것 같아요ㅠㅜ

시즌패스

자신은 게임 할 때 현질해도 상관없다 하시면 시즌패스는 사는 것을 추천드려요 왜냐면 보상들이 좋은 것 같거든요 ㅎㅎ

그리고 핑코를 타시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밑에 사진을 보시면 시간의 상점이라는 곳이 있어요

시간의 상점에서 티켓으로 랜덤추첨으로 핑코가 나오는데 현질하셔서 사면 된답니다. 다만, 핑코를 탄다고 해서 다 잘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 하하ㅋㅋㅋ 저기서 고급이랑 일반 티켓이 있는데 굳이 고급 티켓으로 안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확률은 같기 때문에!! 이거는 다 아실 수 도 있는데 루찌로는 바로 잠재력을 업그레이드 해야합니다.

첫번째로는 영리한 머리를 업글 하는 것이 좋다는 점!!! 게이지 속도 빨리 안차면 드리프트를 더 많이 해야한다는,, 드리프트를 하면 속도가 줄어든다는 거 아시고 있겠죠?!

루찌모으기가 좀 힘들더라고요.. 친구 수 늘려서 서로 주고 받기 하면 그나마 빨리 모아지더라고요

두번째로는 부스터 파워를 업글시키는 게 가장 좋은 순서 같아요 나머지 3개는 자신이 원하는 순서대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 맞다! 마지막으로 차량을 업글 시키면 포인트를 주는데요 10/10/10/5로 올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린아이들이 게임을 하게 된다면 채팅창은 못보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더럽거든요 아무리 신고를 해도 안 줄어드네요; 게임은 게임일 뿐 재밌게 하세요 스트레스 받으면서 까지 하시지 마시고요 ㅎㅎ 저는 요즘 카트라이더 슬럼프가 온 것 같아요 별로 재미가 없다는 ..ㅎ 6월달이 끝나게 되면 저는 카배를 하러 가야겠어요 배린이지만요 배그 닉넴은 vivoho 랍니다. 아마 친추가 오지 않겠지만 그래도 남겨봅니다.

이건 좀 티엠아이인데 왜 신생아잠만보냐면 그냥 제 별명입니다~ 신생아처럼 잠을 많이 자서 ㅋㅋㅋ

 

저는 아침과 밤에 많이 플레이 한답니다. 저는 멘토가 있는 상태이고 멘티도 2분있어서 졸업완료되면 다른 사람 받아야되는데 이 2분께서 퀘스트를 안깨더라고요ㅜㅠ

다들 즐겜하시길 바라요 카트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