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른 분이 요청해주신 대학물리학 청문각 제4판 솔루션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오늘부로 기말고사가 끝이 났어용~~ 너무 좋네요ㅎㅎ 

오늘 아침 9시반부터 시험이 있어서 아침 6시 10분에 일어나서 40분에 나가서 2시간동안 가서 시험을 보고 왔어요 그래서 몹시 피곤 하네요 ㅜㅜ

 

내일은 할머니 보러 병원을 가야해서 또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오늘 술 마시고 일찍 잘까봐요,,

당연히 밖에서는 안마시고 집에서 마셔요

 

다들 담주정도면 시험이 끝나는 것으로 아는데 마지막까지 파이팅 하시고! 망쳤어도 기죽지 마시고!

방학 때 놀지만 말고! 다음 학년을 위해서 준비를 잘 하면 돼요!

 

이 솔루션 요청하신분은 이 교재가 맞는지도 확인부탁드려요.

그리고 몇 장까지 필요하신 건지도 댓달아주세욤

오늘은 1장부터 4장까지 올려요!

시험 푼거 다 맞고 찍으시는 것까지 맞으시길~~

 

여러분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대학물리학 청문각 1장.pdf
다운로드
대학물리학 청문각 2장.pdf
다운로드
대학물리학 청문각 3장.pdf
다운로드
대학물리학 청문각 4장.pdf
다운로드
대학물리학 청문각 5장.pdf
0.46MB

5장은 찾았는데 그 다음은 찾을 수가 없네요,,